본문 바로가기
맛집 투어დ

건대입구역 찐 찐 맛집- 뿔난황소곱창 건대본점(맛있는녀석들 방문 , 전메뉴포장가능)

by 찌밍0 2022. 1. 18.

22.01.16 방문🐾

건대입구로 가는 길에 지나는 뚝섬한강 역시
너무너무너무 이쁘다🤍날 좋아지고 한강 와야지〰️〰️

이쁜건 원래 여러번 볼 수록 더 이쁜거 알G?😉

여긴 건대입구역 만남의 장소^^ ㅋㅋㅋㅋ
자 이제 제대로 리뷰 시작 !!!!!ㅎㅎㅎ

💡뿔난황소곱창 건대본점 위치💡
서울 광진구 아차산로29길 16

✔️건대입구역 1번 출구에서 142m
✔️건대입구역 4번 출구에서 횡단보도를
건너도 별로 멀지 x
✔️유가네닭갈비 바로 맞은편
✔️간판, 가게 위치 찾기 쉬움

그치만... 난 길치라 네이버 지도 키고 걸어쑴^^

💡뿔난황소곱창 영업시간💡
매일 15:30-새벽02:00
단체석, 전메뉴포장, 예약, 지역화폐(지류형),
지역화폐(카드형), 지역화폐(모바일형), 제로페이,
국민지원금,무선인터넷

우린 일요일 저녁 6시? 정도에 갔는데 다행히 대기 없이 들어감 ㅎㅎ

맛있는녀석들-> 144회, 17.11.14
맛있을지도시즌3-> 5회, 17.06.04
생방송오늘저녁->597회, 17.05.08

💡뿔난 황소곱창 내부💡
✔️ 원형 테이블
✔️매우 좁음
✔️중간 자리는 넓었는데 거리두기
때문에 못 앉는다고 함
✔️옹기종기 모여 앉아야함
✔️테이블에 많이 올릴 수 x

👉🏻 조금 조심조심 움직여야해서 불편
(4인 기준, 개인적 의견일 뿐입니당🙏🏻)

✔️ 뿔난황소곱창 기본 제공
라면인지 부대찌개 인지 모르겠는 저건 은근 떡볶이 맛도 나고 부대찌개 맛도 나고 라면 맛도 나서 특이했다.
그치만 곱창을 다 먹고 볶음밥 까지 먹어야 했기에 별로 안 머거쑴^.^ㅋㅋㅋ 밥이 체고얌👊🏻〰️〰️〰️

✔️곱창은 초벌되서 나온다.
✔️곱창은 바로 먹어도 ㄱㅊ
✔️다른 것들은 좀 익어야 했기 때문에
우린 곱창-염통-우삼겹-떡-막창-대창 순으로 먹었다.

모든 메뉴가 존맛 ㅜㅜ❤️

우리가 시킨 메뉴는!!!
👉🏻 곱창 모둠 호주산 소곱창, 호주산 소곱창, 볶음밥

✔️곱창 모둠 호주산 소곱창 16,000원
✔️곱창모둠 한우 소곱창 21,000원
✔️소곱창 호주산 14,000원
✔️소곱창 한우 18,000원

👉🏻호주산/한우 로 나뉘는데 우린 전부
"호주산"으로 먹었다.

✔️ 뿔난 황소 곱창 맛 평가⭐️⭐️⭐️⭐️⭐️
👉🏻 비린 맛 하나도❌ , 냄새❌
👉🏻 곱 진짜 진짜 진짜 꽉 차있음
👉🏻 모든 종류가 맛있음
👉🏻 양도 많음
(4명이서 모둠 3개 곱창 1개 볶음밥 2개
시켰는데 배터질라 해서 2차에서 술만 먹었다고
보면 될 정도^^ ㅋㅋㅋㅋ ㅋㅋㅋㅋㅋ)

실제로 가서 먹는 느낌 들기에 좋은 동영상 첨부✌🏻

소곱창 1인분 주문했을 때 나오는 양은 이정도다 ㅎㅎ
뿔난황소곱창 진짜 존맛존맛존맛 너무 맛있어❤️

볶음밥은 진짜...원래도 눌러 눌러 누릉지 만들어
먹는거 좋아하는데 뿔난황소곱창 볶음밥은
진짜 너무 맛있었다... ❤️😽

2차 술집 갈 예정이 없었다면 더 시켰음
진짜진짜진짜루 ‼️‼️‼️‼️〰️〰️

냠냠냠 볶음밥 조화요~~~

바삭이가 최고지? ㅎ ❤️

오늘의 리뷰 끄읕✌🏻 뿔난황소곱창 건대가면
무조건 또 가야쥐〰️〰️〰️다음에 가면 내부 사진,
메뉴판 사진을 찍어와야 겠다 ㅎㅎ 이번엔 배고파서
먹느라 정신 없었네..ㅎㅎ..

다음 게시물은 뭐로 돌아오려나〰️🐾