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맛집 투어დ

신사 가로수길 오코노미야끼 야끼소바 맛집_ 우와

by 찌밍0 2022. 3. 1.
오코노미야끼 바들은 기본적으로 웨이팅이 있는 거 같다.
예전에 전화해봤던 다른 오코노미야끼 바는 오후 5시 30분인데 웨이팅 23팀이라
오늘 마감이라고 딱 잘라 말하셔서 당황했던 기억이 있다.

신사역 가로수길에 위치한 "우와"도 웨이팅이 있는 건 똑같았다.
오후 5시 정도에 갔는데도 웨이팅이 13팀이 있었다.. 근데 직원분들의 태도는 달랐다
정말 친절하셨기에 기분 좋게 가게 되었고, 생각보다 공간도 좁지는 않다고 느꼈던 것 같다.
적당해서 분위기 있는? ㅎㅎ 그런 느낌!

아 그리고 사람들이 빠질 때 한 번에 훅 빠져서 웨이팅 시간이 그리 길지 않았다.

오히려 우리가 먼저 있던 곳에서 음식 시킨 지 얼마 안 돼서 양해를 구하고 늦게 갔음
(기다리느라 다른 곳에 왔는데 음식 시킨 지 얼마 되지 않아 다음 자리 빠지면 연락 주실 수 있냐고
여쭤봤는데 흔쾌히 미뤄도 주시고 계속해서 전화도 주시고 편할 때 문자 남겨 주시면 그 후에 자리
비는 곳으로 안내해 주시겠다고 하여 너무 감사하고 기분이 좋고 친절하시다고 느꼈다)

신사 "우와"에서는 오코노미야끼와 야끼소바를 너무 맛있게 즐길 수 있다.
오코노미야끼나 야끼소바를 좋아하거나 먹어보고 싶다면 꼭 가보길 추천한다.


 

신사 가로수길에 위치한 "우와"

1. 가로수길점
2. 홍대 본점
3. 연남점
4. 대학로점
5. 부평점

 

지점이 굉장히 많은데, 우리는 가로수길점에 방문했다.

 

💡우와 가로수길점 오시는 길💡

✔️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158길 17 1층
✔️ 신사역 8번 출구에서 348m
☎️ 070-8833-7336

 

💡우와 가로수길점 영업시간💡

✔️ 매일 12:00-22:00
✔️ 14:30-17:00 브레이크 타임

명절 당일과 매년 1월 1일은 휴무


신사 가로수길점 우와 외부 사진

입구 쪽에 웨이팅 등록하는 곳이 있다.
여기에 번호 적으면 카톡으로 몇 팀 남았는지 알려주심 ㅎㅎ
매장 앞에서 대기 안 해도 되는 점 진짜 짱 좋!!!! ★ ★ ★ ★ ★

밖에서 본 내부는 이러한 모습이다.
생각했던 것보다 넓었음

안에 들어와서도 찰칵ㅎㅎ
바 & 테이블 중 우리는 바 테이블이 자리 났을 때 들어갔다 ㅎㅎ
역시 이런데 와서는 바 자리로 가야 해~

옆에서 세훈이가 사진 그렇게 막 찍을 거면 찍지 말란다^..^

ㅋㅋㅋㅋ 후
나름 이쁘다고 생각하고 찍었다구..ㅎ 감성 넘쳐 여기

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청결하다고 느껴져서 좋았다.


이때 오코노미야끼랑 야끼소바 먹을 생각에 설레서 정신없었음><
예전에 일본 가서 오코노미야끼 먹어보고 나서는 처음 먹어보고 서울에선 처음이다!!! 기대 만땅

판도 깔끔하게 정리되어있어서 믿을만했다.
개인적으로 청결하지 못한 게 보이면,, 또 안 가게 됨..

소스도 여러 가지가 준비되어있다.
(소스 잘 안 찍어먹는 편이라서 하나도 안 건들였음)

 


 

<우와 메뉴판>

우리가 선택한 메뉴는!!!!!

✔️ 오코노미야끼- 토마토소스 + 새우 토핑(14,500원)

✔️ 야끼소바- 클래식 소스 + 돼지고기(12,500원)

 

조합을 엄청 고민했지만 이럴 땐 역시 베스트지 하고서 베스트로 픽픽~


오코노미야끼

👉🏻 되게 피자 느낌인데 느끼함이 덜한 느낌?

토마토소스랑 치즈 때문에 그렇게 느낀 것 같다.


야끼소바

👉🏻 좀 태웠을 때 사실 더 맛있었다.

근데 두 개의 조합이 진짜 좋았음 ㅎㅎ
야끼소바가 면이니까 먼저 먹으라고 하셨다. 안 그러면 불어서 ㅋㅋ

3명이서 메뉴 두 개랑 칵테일 하나씩 시켰는데 배 터지는 줄....
양 생각보다 많으니 하나씩 시켜 본 다음에 추가하는 걸 추천...!

칵테일은 무난하게 카시스 오렌지(6,500원)로 세잔 주문했다.

음,,,,,,, 오렌지 맛 밖에 안 났다 ㅎㅎ..
그래도 맛있었음!
맛없을 수 없는 게 칵테일이기는 하지만? ㅎㅎ

요거는 오코노미야끼✔️✔️

이어서 야끼소바까지 〰️〰️

크으❤️ 사진 보니까 또 가고 싶다
요즘 맛집 찾는데에 재미 들렸는데 ㅎㅎ 진짜 강추👍🏻

감성도 맛도 다 있는 가로수길 우와🖤
이름 듣고 처음에 응? 우와? 이랬는뎈ㅋㅋㅋㅋㅋ
진짜 우와🖤 오코노미야끼랑 야끼소바 땡길 때 또 가야지 ㅎㅎ

웨이팅도 13팀이었는데도 한 시간? 만에 전화 올 정도로 회전율이 좋다.

일 빠르게 해 주셔서 너무 좋았음

야끼소바는 위에 있는 계란을 풀어 빨리 먹으면 된다고 하셨는데 영상 찍으면서 계란 풀으려고

하다 보니 웃기게 ㅋㅋㅋㅋㅋ돼버림😅😅

쨔잔!!! 돼지고기랑 면이랑 같이해서 한입 냠
진짜 맛있다.....👍🏻👍🏻👍🏻👍🏻

양배추는... 음 소스가 내 취향이 아니어서 한입 먹고 안 먹었음

✔️ 우와 평가

맛: ⭐️⭐️⭐️⭐️⭐️


오코노미야끼 하나 야끼소바 하나 시켜서 먹는 게
제일 맛있을 듯? 강추‼️‼️‼️

아 칵테일은...! 안 시켜도 될 듯?^^ 대신
안 시킬 거면 물에 기름 안 튀게 조심조심~

 

분위기:⭐️⭐️⭐️⭐️⭐️

 

위치:⭐️⭐️⭐️⭐️

역에서 조금 걷긴 해야 해서 별 하나 뺌 ㅎㅎ
(사실 너무 별 다섯 개면 안 믿을까 봐..ㅎㅎ)
(근데 진짜 별 다섯 개가 부족할 만큼 만족했다....)

내 마지막은 항상 사진이야 애들앙 ㅎㅎ
서영이랑 젠틀맨스 가이드 상이몬티 막공 보고서 보낸 하루⭐️ 요즘 서영이 자주 봐서 넘 조흠 ㅎㅎㅎㅎ 

우리 동네에서 알바한다고 하니까 같이 밥 목자 ㅎㅎ >< 라뷰 ♥

뮤지컬에 너무 집중했어서 ㅋㅋㅋㅋㅋ좀 피곤했지만 진짜 재밌었던 하루〰️〰️

담에 또 보자 애도라💙

투덜거리면서도 사진 다 찍어주는 거 ㅋㅋㅋㅋ웃김
김세훈 혼자 단독샷 두 번 찍음 ㅋㅎㅋㅎㅋㅎ

또 델꼬 가니까 질색하면서도 쓰라는 머리띠 다 써줘서 고마워^^ 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신사 가로수길점 우와 리뷰 끝! 〰️