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맛집 투어დ

신사 가로수길 숯불 닭구이 핫플_ 효계 두번째 방문 후기ಌ

by 찌밍0 2022. 2. 23.

 

두 번째 효계 방문은 도히랑 ㅎㅎ

우리 둘 다 먹는 양이 엄청나게 많은 편은 아니기에 모둠 중 짜리를 하나 주문했다. 

부족하면 더 시키면 되니까 ㅎㅎ

주류는 뭔가 처음부터 소주로 달리고 싶지는 않아서 직원분께 하이볼 추천을 받은 뒤 
진저 하이볼 두 잔을 주문했다. 직원분께서 설명해주시길..


- 산토리 가쿠 하이볼: 가장 무난
- 진저 하이볼: 그나마 달달
- 짐빔 하이볼: 가장 쓴 맛 잘 남

 

✔️효계 내부 사진

의자 밑 바구니에 짐 넣으면 돼서 편하다.

✔️효계 기본 세팅 

개인적으로 명이나물이랑 물이 제일 맛있었다. 헛개차인 듯?

효계는 맛소금, 레몬, 와사비, 효계 소스 등 취향에 따라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. 

"모둠 중" 은 다리, 날개, 어깨, 염통, 가슴 살로 이루어져 있다.

- 다리살 ★    

- 날개살      

- 어깨살   

- 염통   

- 가슴살  

 

가장 먼저 구워주시는 건 "다리 살"

가장 무난하고 가장 손님들께서 많이 찾는 메뉴라고 하셨다.

원래 닭다리를 엄청 좋아해서 ㅎㅎ 좋았다.

 

여기 뚜껑이 덮여 있는 건 바로바로 마늘~~~~~♥♥♥ 진짜 마늘 러버라서 너무 행복했다ㅎ

노릇노릇하게 구워지면 접시에다가 놔주신다 ㅎㅎ 

원하는 소스 찍어서 먹으면 됨ㅎㅎ 난 주로 효계 소스 찍어서 명이나물이랑 먹거나 맛소금

찍어서 먹었고 중간중간 느끼할 거 같을 때 김치를 먹었다 ㅎㅎ

두 번째로 구워주시는 건 "어깨살과 염통"

무난 무난하게 맛있었다. 

 

 

ㅋㅋ부메랑 찍는 거를 동영상 촬영하는 지민

조금 늦게 나온 우리의 "진저 하이볼" 

은근 양 많아서 좋았음 ㅎㅎ

세 번째로 구워주시는 건 "날개살"

도히랑 내 반응이 두 번째로 좋았던 메뉴 ㅎㅎ

근데 왜 우리 나중에 날개 시켰지? ㅋㅋㅋㅋㅋㅋ둘 다 허당

 

날개는 진짜 바삭 노릇 함이 가장 많이 느낄 수 있었던 것 같다. 솔직히 살 제일 없는 느낌..

그치만 바삭 노릇 못 잃어 ㅠㅠ 첵오 첵오 ♡

ㅋㅋㅋㅋㅋㅋ사진 같이 찍는 우리들 ㅎㅎ 내가 포스팅을 좀 늦게 하네ㅠㅠ 

이거 보니까 또 머그러 가고시퍼,,,,,, 다음엔 여기서 소주 기? ㅎ

마지막으로 구워주신 건 바로 "가슴살"....

둘 다 이땐 좀 배도 차고 부드러운 살만 먹었어서 그런가 날개 살이 너무 맛있었어서 그런가

제일 반응 안 좋았던 ㅋㅋㅋㅋㅋ

 

 

약간 양이 부족한 것 같아서 날개 1인분을 더 시켰는데... 음.. 안 시켰어야 했어,....

배 터지는 줄 ^^....

그치만 맛은 좋았다. 역시 효계는 맛있어 

"효계"

☎️0507-1330-9215

월-금 16:00-새벽 00:00

토-일 14:00-새벽 00:00

***예약불가***

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15길 15 1층

-신사역 8번 출구에서 451m

✔️모둠 중 25,000원

✔️날개살 1인분 12,500원

✔️진저 하이볼 7,000원


둘 다 배 터지겠다면서 ㅋㅋㅋㅋ 2차 가기 전에~

사진 찍으러 고고고곡곡~

히히 도히랑 둘이서 사진은 처음 찍는 것 같다. 항상 둘이 만나면 셀카나 인스타 필터로 많이 찍고 서로 찍어주고 그랬는데 인생네컷은 세훈이랑 같이 놀 때 찍었었나 보다 ㅋㅋ 아니면 둘 다 잃어버린 건가? 이런

 

앞으로 사진 더 많이 찍쟈 도히야 각오해 ㅎ 갈 곳 많다~~~~~ 라뷰♥